티스토리 뷰
목차
JTBC의 새로운 중년 리얼 연애 프로그램 끝사랑. 50대에서 60대까지의 참가자들이 출연하는 이 프로그램은 , 청춘의 열정과는 또 다른 성숙한 사랑의 모습을 진솔하게 담아냅니다. 지금껏 보지 못했던 중년의 사랑, 그 깊이와 감동을 느낄 준비가 되셨나요? 방송에서 미처 보지 못한 분들을 위해 등장인물 소개와 무료로 방송 다시 보기 방법을 소개합니다.
국인 평균수명 82.7세
우리는 나이와 상관없이 계속 사랑하고, 또 사랑받고 싶다.
사랑의 섬, 제주에서 펼쳐지는
50세 이상 시니어들의 끝사랑 찾기
진정한 사랑은 인생을 이해할 때쯤 찾아온다.
끝사랑
방송 : JTBC 목요일 오후 8시 50분
공개 : 2024. 8. 15
출연: 정재형, 장도연, 안재형, 효정
등급: 15세 이상
리얼 연애 프로그램이 많은 사랑을 받고 있으며 모두 젊은 청춘들의 연애하는 모습이 많아 과연 50대 이상의 시니어들의 끝사랑 찾기가 어떨까 궁금했었는데, 다들 스타일이 너무 좋고 나이보다 훨씬 건강하고 젊어 보였어요. 아무래도 나이가 있고 경험이 있어서 그런지 첫 만남부터 속도감 있게 진행되고 묘하게 끌리는 색다른 감정에 다음회가 기대됩니다.
출연자
옷 입는 스타일이 너무 좋고 들어오자마자 주방에서 식재료와 식기등을 살피는 모습이 인상적이었어요. 특유의 여유로움과 중후한 말투로 사람들을 편하게 해 주고 오는 사람마다 반갑게 맞이해 주고 차를 내어주는 호스트 역할을 해주는 첫 번째 입주자 이범천.
긴 생머리에 전혀 54세라고 믿기 힘들 정도로 건강하고 늘씬한 도시적인 느낌의 두 번째 입주자 전연화.
수염을 기른 모습에 젠틀하면서 배우 느낌이 나고 가장 막내인 세 번째 입주자 김기만.
단발머리의 애교가 많고 잘 웃고 리액션이 좋은 네 번째 입주자 허정숙. 이범천을 두고 전연화와 경쟁을 하는 듯한 모습이 벌써부터 기대가 되네요.
낯가림이 많은 것 같고 처음에 긴장한 모습이 많이 보였지만 볼수록 매력 있고 재미있을 것 같은 잘생긴 외모의 다섯 번째 입주자 강진휘.
청바지에 젊은 스타일로 여성 입주자 중에서 가장 연장자인 여섯 번째 입주자 민경희.
남자다운 스타일로 들어서자마자 여자들 사이 가운데 자리에 딱 앉고, 정숙을 콕 집어서 집안 안내를 해달라고 부탁하는 등 적극적인 모습의 일곱 번째 입주자 김재우
마지막 입주자. 들어서자마자 단아한 모습에 모두의 시선을 집중시키는 여덟 번째 입주자 정은주.
모든 여자 입주자들은 범천을 첫인상 1등으로 꼽았고,
이범천은 연화와 정숙을 첫인상 1등으로 동시에 꼽았으며, 나머지 세 남자 입주자들은 모두 은주를 첫인상 1등으로 꼽았네요.
남자는 이범천, 여자는 정은주가 1등.
숙소인 끝사랑채는 제주도 월정리 해변 근처에 위치하고 있어요.
끝사랑채에서는 입주규칙이 있는데요. 나이와 개인정보를 밝힐 수 없으며, 매일 밤 익명으로 호감 가는 사람에게 편지를 보내게 되어있어요. 직접적인 고백은 할 수 없습니다.
누가 진정한 끝사랑을 찾을 수 있을지 기대가 되고 직업이나 개인사가 궁금해지고 벌써부터 2화가 기다려집니다.